돌실나이
돌실나이!! 체크요!! 모두에게 전하는 나만의 핵심정보!!
인테리어열풍으로 올해 주요 소비 트렌드로 ‘집’이 꼽히면서 업종을 돌실나이 막론하고 인테리어 특수에 올라타기 위한 영업이 한창이다.
복권통합수탁사업자(주)나눔로또는 지난해 3월 7일 제 640회차 로또 1, 2등 당첨자를 돌실나이 찾지 못한 채 지급기한이 임박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평생에한 돌실나이 번 올까 말까 한 행운.
'저러는것이 참말 돌실나이 부자 방망이를 맨드는 것인가 보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자 건축자재, 가구, 가전, 유통업계 등이 너도나도 인테리어 아이템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그녀는이후 이미웨어 햄 지역에서 영하8도의 추위에 떨고 있던 글렌 돌실나이 윌리엄스를 발견했다. 근처 던킨 도너츠에서 따뜻한 차를 구입해 윌리엄스에게 건넨 로레나는 그가 집 없이 떠도는 노숙자인 것을 알게 됐다.

그는 돌실나이 마침내 울 듯이 부르짖었다. 그리고 그것을 집어줄 사람이 없나 하는 듯이 방안을 둘러보았다. 방안은 텅 비어 있다. 어느 뉘 하나 없다. 호젓한 허영(虛影)만 그를 휘싸고 있다. 바깥도 죽은 듯이 고요하다.
김씨는 당첨소감으로 “큰 선물을 준 로또 포털과 천사 같은 엄마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로또 번호를 받아 구입한 것이 전부인데 1등에 당첨됐다”며 “앞으로 성실하게 돌실나이 살라는 의미로 생각하고 열심히 살겠다”고 당첨 소감을 마무리했다.

미수령당첨금 돌실나이 지급만료 기한은 오는 3월 8일까지이며 로또당첨지역은 1등 경기 양주시 광적면 가납리의 복권방, 2등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의 편의점이다.

네티즌들은면접 100번 떨어진 것도 놀라운데 로또 1등에 돌실나이 당첨돼서 더 놀랍다며 취업 1등 보다는 로또 1등이 더 대단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복권은 지난 8일 웨스트 시애틀 9200 35th Ave. S.W번지의 세븐-일레븐 스토어에서 팔렸는데 아직 당첨자가 나오지 않고 돌실나이 있다.
하건만아내는 이 모든 고생을 이를 악물고 참았었다. 참을 뿐이 아니라 달게 받았었다. 그것은 남편이 돌아오기만 하면! 하는 생각이 그에게 위로를 주고 용기를 준 까닭이었다. 남편이 동경에서 무엇을 하고 있나? 공부를 하고 있다. 공부가 무엇인가? 자세히 모른다. 또 돌실나이 알려고 애쓸 필요도 없다.

가끔놀러오는 친척들이 비단옷 입은 것과 금지환(金指環) 낀 것을 볼 때에 그 당장엔 마음 그윽히 부러워도 돌실나이 하였지만 나중엔 '남편이 돌아오면…' 하고 그것에 경멸하는 시선을 던지었다.
“너기하 숙제 해보았니? 난 암만해두 모르겠두나.” 홈쇼핑 방송을 준비 중이다. 작년 홈쇼핑을 통해 두 차례‘디자이너스 키친’을 돌실나이 선보인 결과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기 때문이다. 타 업체와 달리 본사 직영 시공 체제인 현대리바트가 소화하기 어려울 정도로 주문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현대리바트는 홈쇼핑 채널에 맞는 제품을 개발, 유통망을 정비해 상반기께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이방에는 원래 테라스가 있었는데 중문을 없애고 화단 높이만큼 단을 만들어 놀이방으로 만들었다. 아이가 쉽게 책을 만지고 읽을 수 있도록 TV장 위에 책을 진열한 것이 포인트. 또 기존에 테라스와 거실을 연결하는 통로 중간에 투명한 유리문을 달고 그 앞에는 박보라씨의 작업 테이블을 놓아 일하면서도 아이가 노는 모습을 볼 돌실나이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고양시대표성 ▲참신성 ▲연계성 등 3가지 평가항목을 기준으로 총 65점을 선정하며 다음달 3일 돌실나이 고양시 홈페이지에서 발표 예정이다.
같은날 거창군에서 개인 친목모임 회원 10여명이 연구소를 견학했으며 앞서 돌실나이 지난달 16일에는 전남 순천시 매실생산자단체 회원 90여명, 같은 달 하동지역 농업인단체 회원 35명이 연구소를 다녀가는 등 방문객이 이어지고 있다.

더닝은또한 “나에게 일어난 것을 보면 이건 누구에게나 돌실나이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로또포털에서 당첨자 수가 많이 나온 것에 안도하며 보내주는 로또 번호로 매주 돌실나이 구입했다.
그는자기에게 부끄럽지 않고 남작이 돌실나이 알아들어야 된다는 조건 아래서 할 말을 복안하여 보았다. 한 번 지어서 검열한 후 교정을 가하고 두 번 하고 세 번 네 번 하여 보았지만 자기 뜻대로 되지를 않았다.


카테고리내 연관 태그

댓글목록

쏘렝이야님의 댓글

쏘렝이야
감사합니다ㅡ0ㅡ

김재곤님의 댓글

김재곤
감사합니다^~^

고스트어쌔신님의 댓글

고스트어쌔신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기파용님의 댓글

기파용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번호 제   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