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선물
설날선물 잘 읽어보세요!! 중요한 체크 포인트입니다.
LED조명업체 ‘솔라루체’는 지난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아트엣지 렌탈 방송을 진행했다. 아트엣지는 가정용 LED 평판등에 다양한 이미지를 설날선물 프린팅한 상품이다. 솔라루체는 B2C 시장 확대를 위해 단순 판매 방식 대신 렌탈 방식을 채택, 장기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홈쇼핑 렌탈 방송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설날선물 높아진 것에 착안, 블랙 컬러의 빌트인 쿡탑을 출시했다.

미수령 설날선물 당첨금 지급만료 기한은 오는 3월 8일까지이며 로또당첨지역은 1등 경기 양주시 광적면 가납리의 복권방, 2등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의 편의점이다.
더닝은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10년 넘은 설날선물 자동차를 슈퍼카 애스턴 마틴을 바꾼 후, 시승을 하고 샴페인 폭죽을 터뜨렸다.
안방을아이 방으로 정하면서 또 하나 바뀐 것이 바로 설날선물 거실이다. 아이 방과 맞닿아 있는 거실 벽이 원래 TV를 놓는 곳이었는데 아이의 침대가 있는 쪽이라 전기 공사까지 감행하며 구조를 반대로 바꿨다. 또 거실 옆에 위치한 아이 방과 부부 침실로 향하는 통로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방음에 신경 썼다. 외부의 소음 때문에 아이가 잠을 깨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것. 슬라이딩 도어는 블랙 칠판 페인트로 마감해 아이를 위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했다.
로레나는 설날선물 지난주 복권에 당첨돼 200달러의 당첨금을 받았다.

관계자는이와 관련 “이번 당첨금은 세계 최고 기록이다. 지난 2012년의 6억5천600만불의 설날선물 2배정도 수준”이라고 밝혔다.
김씨의 사연은 이렇다. 로또에 당첨되기 6개월 전, 김 씨는 설날선물 면접에서 자꾸 떨어지자 마음이 불안했다. 기업에서 사람을 안 뽑을 뿐더러 뽑아도 경력직만 채용하는 현실에 평생 백수로 살 것 같았다. 불안한 그는 로또를 사기 시작했다. 로또에 당첨되고자 로또 전문 포털에도 가입했다.

“번호를하나씩 맞춰보는데 1등 당첨번호 위에 3등 당첨번호가 있었고 1등 3등에 동시에 당첨됐다”며 “당첨금을 찾아 수익형 부동산을 아내 이름으로 계약했고 지금은 저와 아내 둘 설날선물 다 퇴직해서 노후설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에서도복권 열풍이 강하게 불었다. 파워볼 직접 구매는 물론이고 설날선물 대체재로 국내 로또에 관심을 가지면서 판매액이 늘었다.
예전부터복권을 구입 했던 돈이 모두 나에게 돌아온 듯하다. 복권기금이 설날선물 마련해준 집에서 감사한 마음으로 평생 아내와 행복하게 살아가겠다.”
본격적인상춘시즌을 맞아 화개장터와 십리벚꽃 길을 찾는 관광객이 설날선물 급증하는 가운데 하동녹차연구소를 찾는 방문객도 덩달아 늘고 있다.

반면가장 로또 1등이 당첨될 확률이 설날선물 낮은 요일은 화요일로 조사됐다.

시관계자는 "공모전을 통해 참신한 소재가 발굴되면 이를 스토리로 엮어 인력거용 캐릭터 지도를 제작할 예정"이라며 "지역 내 민간 기업을 참여시키고 전 국민이 직접 만들어가는 개방형 시스템을 설날선물 고양관광 혁신사업으로 더욱 확대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콘셉트를정하고 그녀가 가장 먼저 한 일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가구를 점검하는 것. 가구와 집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하기 위해서다. 대부분의 가구들이 원목 소재나 블랙 컬러였고 소품들도 많았기 때문에 베이스 컬러를 블랙&화이트로 정해 깔끔하게 연출하기로 설날선물 결정했다.
40대직장인 한씨에게 로또 1등 당첨은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됐다. 그는 빚 때문에 회사에서 퇴근한 후에도 아르바이트를 병행하며 힘든 생활을 하고 설날선물 있었는데, 피우던 담배를 끊고 로또리치에서 번호를 받아 매주 1만원씩 로또를 구매했다.


카테고리내 연관 태그

댓글목록

남산돌도사님의 댓글

남산돌도사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훈맨짱님의 댓글

훈맨짱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상큼레몬향기님의 댓글

상큼레몬향기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고스트어쌔신님의 댓글

고스트어쌔신
잘 보고 갑니다ㅡㅡ

고고마운틴님의 댓글

고고마운틴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함지님의 댓글

함지
감사합니다^~^

조아조아님의 댓글

조아조아
감사합니다

번호 제   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