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커버
자전거 커버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진모씨가즐기던 슈퍼메가 잭팟은 50대의 슬롯머신을 연결해 각 머신의 게임금액 일정부분이 자전거 커버 누적돼 잭팟 발생시 누적된 당첨금을 한번에 지급받을 수 있는 강원랜드 대표 연결 프로그래시브 게임이다.
매주월요일 1만원씩 김 씨는 습관처럼 로또를 샀다. 그러던 중 상반기 취업 자전거 커버 시즌이 돌아왔다. 이른바 ‘광탈절’로 불리는 주요 대기업의 서류전형 시기였다. 눈 코 틀새 없이 바쁜 상황. 몇 군데 회사에 이력서를 쓰고 면접을 보던 김 씨는 매주 사던 로또를 깜빡하고 사지 못했다.

옛한국주택은행이 발행한 복권으로서 무주택 군경유가족, 국가유공자, 파월장병의 주택마련 등 저소득층 주거안정사업 지원을 위해 시작되었다. 이 기금으로 수해주택, 자전거 커버 원호주택, 국가유공자주택, 영세민주택 등을 지원했다.

지난13일(현지시간) 밤 캘리포니아 복권사무소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미국 파워볼의 1등 당첨자가 나왔다”고 자전거 커버 전했다.이어 캘리포니아 복권사무소는 “다만, 다른 주에서의 당첨자 발표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워싱턴주는 지난해 예산 문제로 인해 워싱턴주의회가 예산을 늘리기 자전거 커버 위해 복권 당첨 판매업소들에게 주는 커미션을 주지 않기로 법으로 결정했다.

한국에사는 직장인 문 모씨. 그는 지난 1월 9일 미국 뉴욕주(州)에 사는 지인에게 부탁해 파워볼 50장을 자전거 커버 구입했다. 직구는 합법이 아니라 지인을 통하되 만일 당첨되면 수수료로 30%를 주겠다는 약속과 함께 장당 2달러씩 총 100달러를 송금했다.
아내가 자전거 커버 되고 남편이 된지는 벌써 오랜 일이다. 어느덧 7∼8년이 지났으리라. 하건만 같이 있어본 날을 헤아리면 단 일년이 될락말락 한다. 막 그의 남편이 서울서 중학을 마쳤을 제 그와 결혼하였고, 그러자 마자 고만 동경(東京)에 부급(負  : 책을 짊어지다, 즉 다른 지방으로 공부하러 가는 것 - 편집자 주*)한 까닭이다.
‘아!잘못하였군. 그 애들은 내가 나선 다음에 웃었겠지. 잘못하였어? 그럼 어찌하여야 하노? S를 얼려야지. 얼려? 응. 얼린 후엔 자전거 커버 들어야지. 무엇을. 무엇을? 그것을 말이지. 그것이라니? 아― 그것이라니? 모르겠다. 사탄아 물러가거라. S가 이환 씨의 누이이고. S가 혜숙의 동무이고. 또 내 동무이고. 이환 씨는 동무의 오빠이고. 사람이 다니고. 전차. 아이고 무엇이 무엇인지 모르게 되었다. 왜 웃는단 말인가? 왜? 우스우니깐 웃지. 무엇이 우스워.
1억5700만불복권을 판 웨스트 시애틀 세븐-일레븐 자전거 커버 편의점 주인인 너바니 싱은 “ 법이 그렇다면 나라고 어떻게 할수 있느냐”고 아쉬워했다.

카테고리내 연관 태그

댓글목록

데헷>.<님의 댓글

데헷>.<
너무 고맙습니다~~

준파파님의 댓글

준파파
자료 감사합니다ㅡ0ㅡ

별 바라기님의 댓글

별 바라기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덤세이렌님의 댓글

덤세이렌
정보 감사합니다~~

은별님님의 댓글

은별님
자전거 커버 정보 여기서 보고가네요ㅡ0ㅡ

소소한일상님의 댓글

소소한일상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

수루님의 댓글

수루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수루님의 댓글

수루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하산한사람님의 댓글

하산한사람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오거서님의 댓글

오거서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ㅡㅡ

가연님의 댓글

가연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ㅡ0ㅡ

조미경님의 댓글

조미경
자료 잘보고 갑니다~

텀벙이님의 댓글

텀벙이
꼭 찾으려 했던 자전거 커버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ㅡ

김정훈님의 댓글

김정훈
꼭 찾으려 했던 자전거 커버 정보 잘보고 갑니다ㅡ0ㅡ

강연웅님의 댓글

강연웅
고민했는데 감사합니다.

민군이님의 댓글

민군이
너무 고맙습니다.

번호 제   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