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골당
납골당 정보 공유합니다.
이렇게한참 운 그는 눈물 주머니가 다 납골당 마른 후에 겨우 머리를 들고 전등을 켰다. 눈이 붉어지고 눈두덩이 부은 것을 스스로 깨달을 수가 있었다. 그는 자기 배를 내려다보았다. 그의 눈에는 보통보다 곱 이상이나 크게 보였다.
살아있을 때는, 자기를 압박하는 것으로 유일의 오락을 삼던 부모를 빨리 죽기를 납골당 기다리던 그도, 부모에게 대하여, 지금은 유일의 믿을 만한 사람이고 유일의 의뢰할 만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났다. 그리고 혜숙에게 대하여서는 무한한 증오의 염이 난다.

같은날 거창군에서 개인 친목모임 회원 10여명이 연구소를 견학했으며 앞서 지난달 16일에는 전남 순천시 매실생산자단체 회원 90여명, 납골당 같은 달 하동지역 농업인단체 회원 35명이 연구소를 다녀가는 등 방문객이 이어지고 있다.

이렇게한참 생각할 때에 문이 열리며 남작이 납골당 들어왔다. 엘리자베트의 복안은 남작을 보는 동시에 쪽쪽이 헤어지고 말았다. 그는 다만, 남작에게 매어달려 통쾌히 울고, 남작이 아프도록 한번 꼬집어 주고 싶었다. 남작의 ‘아이고’ 소리 ‘이 야단났구먼’ 소리를 듣고 싶었다.

아내가되고 남편이 된지는 벌써 납골당 오랜 일이다. 어느덧 7∼8년이 지났으리라. 하건만 같이 있어본 날을 헤아리면 단 일년이 될락말락 한다. 막 그의 남편이 서울서 중학을 마쳤을 제 그와 결혼하였고, 그러자 마자 고만 동경(東京)에 부급(負  : 책을 짊어지다, 즉 다른 지방으로 공부하러 가는 것 - 편집자 주*)한 까닭이다.

평생에한 번 올까 말까 한 납골당 행운.

인생역전의기회도 운이 아니라 어느 정도는 방법이 있는 납골당 것으로 조사됐다. 로또 1등 당첨의 기회가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너기하 숙제 해보았니? 난 암만해두 모르겠두나.” 홈쇼핑 방송을 준비 중이다. 작년 홈쇼핑을 통해 두 차례‘디자이너스 키친’을 선보인 결과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기 때문이다. 타 업체와 달리 본사 직영 시공 납골당 체제인 현대리바트가 소화하기 어려울 정도로 주문이 많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현대리바트는 홈쇼핑 채널에 맞는 제품을 개발, 유통망을 정비해 상반기께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인테리어시공 전 콘셉트를 잡는 데만 3개월 정도가 걸렸어요. 납골당 오래 살 공간이다 보니 더욱 신중하게 되더라고요. 어떤 스타일로 정해도 금방 질리고 후회할 것 같아 한 가지 분위기로 정하기보다는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하자고 결심했죠.”

안방을아이 방으로 납골당 정하면서 또 하나 바뀐 것이 바로 거실이다. 아이 방과 맞닿아 있는 거실 벽이 원래 TV를 놓는 곳이었는데 아이의 침대가 있는 쪽이라 전기 공사까지 감행하며 구조를 반대로 바꿨다. 또 거실 옆에 위치한 아이 방과 부부 침실로 향하는 통로에는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방음에 신경 썼다. 외부의 소음 때문에 아이가 잠을 깨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것. 슬라이딩 도어는 블랙 칠판 페인트로 마감해 아이를 위한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했다.
3월12일 제 693회 로또 추첨일 납골당 저녁, 김 씨는 친구들과 만나고 집으로 돌아오는 중이었다. 그는 로또 포털에서 받은 번호를 사지 못한 것을 알고 있었다. 찝찝하긴 했으나 이번에도 꽝이라고 생각했다. 그 때 벨소리가 울렸다. 받아보니 이번 주에 받은 로또 번호가 1등 당첨번호라는 내용이었다, 망치로 맞은 듯 충격이 컸다.
유일호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 법제사회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판매량 감소로 인한 로또판매상의 피해에는 한계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유통비용 절감분을 통해 수수료 수입이 감소되는 판매상에 납골당 대한 지원대책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이와 같은 비밀을 혜숙에게 고백하였다 할 때에, 엘리자베트는 자기에게 대하여서도 납골당 성을 안 낼 수가 없었다.

산통계는일종의 계모임으로 일정 날짜에 모여 일정한 곗돈을 낸 후에 제비뽑기를 진행했다. 통 속에 계원들의 이름이나 번호를 적은 알을 넣어 돌린 뒤 납골당 밖으로 나온 알로 당첨자를 정했다.

카테고리내 연관 태그

댓글목록

상큼레몬향기님의 댓글

상큼레몬향기
감사합니다^~^

파워대장님의 댓글

파워대장
꼭 찾으려 했던 납골당 정보 잘보고 갑니다.

김성욱님의 댓글

김성욱
언제나 화이팅 하세요~

카나리안 싱어님의 댓글

카나리안 싱어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

눈물의꽃님의 댓글

눈물의꽃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완전알라뷰님의 댓글

완전알라뷰
꼭 찾으려 했던 납골당 정보 잘보고 갑니다

블랙파라딘님의 댓글

블랙파라딘
너무 고맙습니다...

에릭님님의 댓글

에릭님
언제나 함께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아이시떼이루님의 댓글

아이시떼이루
감사합니다o~o

헨젤과그렛데님의 댓글

헨젤과그렛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누마스님의 댓글

누마스
정보 감사합니다^~^

문이남님의 댓글

문이남
언제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이비누님의 댓글

이비누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박팀장님의 댓글

박팀장
너무 고맙습니다~

그날따라님의 댓글

그날따라
좋은글 감사합니다...

프리마리베님의 댓글

프리마리베
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

볼케이노님의 댓글

볼케이노
너무 고맙습니다

무한짱지님의 댓글

무한짱지
납골당 정보 여기서 보고가네요~

한광재님의 댓글

한광재
감사의 마음을 담아 몇자 적어요^^

이영숙22님의 댓글

이영숙22
납골당 정보 여기서 보고가네요^~^

기적과함께님의 댓글

기적과함께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김두리님의 댓글

김두리
자료 감사합니다^~^

이명률님의 댓글

이명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멍청한사기꾼님의 댓글

멍청한사기꾼
좋은글 감사합니다~~

번호 제   목 글쓴이 등록일